수주형 산업분야의 기업들은 전통적 관리방식(제품, 또는 제품군 단위의 대량생산)기준의 정보시스템 기능 한계로 사전영업부터 사업정산까지의 활동과 관련된 데이터와 정보를 통합하는데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들은 이론중심의 일정, 산출물, 문서  관리에 국한되어 현업이 요구하는 사업 전체를 통합 지원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수행부서가 사업의 주요 목표(기간단축, 비용절감, 협업)를 달성하면서 지원부서와 중복 없는 정보공유를 지원하는 통합 사업관리 솔루션 “WiSER PE” 를 제안합니다.

 프로젝트 형식의 관리가 동반되어야만 되는 장비 및 설비 제조 기업에서는 ERP와 PMS 솔루션을 함게 필요로 합니다. 본 솔루션은 4개의 솔루션을 하나로 만든 프로젝트형 전문 통합시스템입니다.
4개의 시스템을 별도로 운영한다면 SSO 문제와 시스템간의 연동 문제 등 통합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많은 추가 비용이 소요됩니다.  4개의 솔루션을 하나로 묶어 제공되는 본 솔루션으로 통합 솔루을 구축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요 업무기능 <==
-사전영업부터 사업종료까지 전체 업무 프로세스 지원
-프로젝트 별 핵심 일정 및 지연 업무 정보 제공
-주요 현안 및 이슈사항 관리
-편리한 업무기능을 통합한 개인 포털 제공
-중복입력 최소화로 업무 효율성 증대
-부서간, 프로젝트 팀 구성원간의 협업 환경 제공
-문서 관리 업무의 통합 (산출물 종합관리)
-역할별로 권한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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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06/06 15:45 2008/06/06 15:45
posted by IT솔루션컨설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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