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유통이지만 프랜차이즈 형태의 사업에 맞는 매출관리 및 고객관리 솔루션입니다. 프랜차이즈망을 이용해서 B2C 형태의 매출을 하지만, 고객에 대한 밀접한 관리와 분석이 필요한 기업에 적합하도록 고객 분석에 대한 데이터를 충실히 제공해 줍니다.
   
백화점에 입점되어있는 화장품 유통 기업에 적용된 예를 보면, 본사에서 모든 매장에 대한 매출자료와 고객등록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고객에 대한 분석을 심도있게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분석된 데이터는 기업의 운영에 유용한 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고객의 기본정보와 , 매출성향을 통한 분석과, 본사 차원의 기간별, 계절별, 매장별 각종 분석을 손쉽게 해 볼수 있습니다.
 
외산 화장품 기업이나 기타 B2C 형태의 회원고객을 상대로 영업을 하는 미용실 및 피부미용관리 체인을 비롯하여 각종 유통형태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www.emaxit.co.kr

2011/02/06 14:38 2011/02/06 14:38
posted by IT솔루션컨설턴트

Trackback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PREV NEXT> 1 ... 3 4 5 6 7 8 9 10 11